[에듀플러스]교원 빨간펜,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이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 빨간펜이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지난 7월 열린 제53회 유교전에서는 일 평균 8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빨간펜 튼튼센터 4가지 콘셉트 존을 꾸린다. 각각의 공간에서 외국어 등 스마트 학습, 전집,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등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달 새롭게 론칭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는 대형 멀티 비전을 통해 실제 콘텐츠 확인이 가능하고, 부스 내 배치된 스마트 패드와 헤드셋을 통해 아이와 함께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7월 행사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던 북카페 존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밖에 상담존도 마련되어 현장에서 상품 문의 및 자녀 교육과 육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부스 방문 고객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부스를 방문해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타포린백 △컬러링북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스 방문 후 학습 상품 및 건기식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릭터 담요&파우치 세트 △유아용 도서 등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뿐만 아니라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을 직접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아이 특성별, 연령별로 맞는 각각의 상품들을 현장에서 경험해보고 방문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BM4, 시스템 반도체 기술이 승패 가른다
- 창립 30주년 넥슨, 전 임직원에 100주씩 쏜다... 8000여명 RSU 지급
- 전기차 배터리 출하 CATL 1위·LG엔솔 3위…“내년 수요 1TWh 초과 전망”
- 머스크, 美 '정부 효율부' 수장 발탁… “세이브 아메리카”
- '35명 사망' 운동센터로 차량 돌진한 中 남성… “이혼 재산분할 후 분노”
- “내년 출시 '아이폰17 에어' 계획보다 두께 얇지 않을 것”
- 사상 첫 9만달러 터치… 비트코인, 최고가 또 경신
- 3년 만에 돌아온 애플 '아이패드 미니7', 이달 21일 韓 출시
- [디자인코리아 2024]中企 혁신 기술, 디자인 경쟁력 갖춰 '날개'
- 삼성전자, 가전·모바일 구매 당일 배송·설치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