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멕스, ‘제 32회 한국물류대상’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김동호 기자 2024. 11. 13.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이사, 국제이사 서비스 전문 퓨멕스 차주영 대표이사가 지난 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한 '제 32회 물류의 날' 기념 행사에서 한국물류대상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퓨멕스 차주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전문성을 높여 해외이사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물류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해외이사, 국제이사 서비스 전문 퓨멕스 차주영 대표이사가 지난 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한 ‘제 32회 물류의 날’ 기념 행사에서 한국물류대상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제 32회 한국물류대상 수여식’에서는 물류 산업 발전과 위상 제고에 기여한 기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고 포상하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에서 퓨멕스는 전문성을 가진 해외이사 서비스 분야로, 고객의 글로벌 이사 수요에 맞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물류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퓨멕스 차주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전문성을 높여 해외이사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물류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퓨멕스는 더욱 신뢰받는 해외이사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북한강 시신 훼손’ 육군 장교 신상공개… 38세 양광준
- '버섯 하나 가격이 2억원?'…너무 맛있다는 '땅속의 다이아몬드' 정체는?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法 “죄책감 느꼈는지 의문”
- '성추행 누명 억울' 이해인, 다시 빙상 위로…징계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의혹에…'저와 아내는 독립된 가정, 앞으로 더 신중할 것'
- “이게 바로 변우석 효과?”…교촌 ‘1276억’ 잭팟 터졌다
- '토트넘 주장' 손흥민, 승격팀에 '충격패' 책임 지고 공개 사과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
- '할 때마다 두렵지만…매일 밤 해요' 제니가 밝힌 피로 회복법은
- 같은 동네인데 6억 차이…구축보다 비싼 신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