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스, 결혼 준비를 위한 온라인 웨딩플래너 ‘푸딩’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기반 IT플랫폼 스타트업 러너스(대표 김선욱)가 결혼 준비를 혁신적으로 지원하는 AI 모바일 웨딩플래너 서비스 '푸딩'을 11월 정식 론칭했다.
푸딩은 취향 AI 기술을 기반으로 예비부부의 개별 취향과 예산에 맞춘 결혼 준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후에는 취향분석 AI를 고도화해 더욱 정교한 맞춤형 결혼 준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 기반 IT플랫폼 스타트업 러너스(대표 김선욱)가 결혼 준비를 혁신적으로 지원하는 AI 모바일 웨딩플래너 서비스 ‘푸딩’을 11월 정식 론칭했다.
푸딩은 취향 AI 기술을 기반으로 예비부부의 개별 취향과 예산에 맞춘 결혼 준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 △자동 예산 계산 △일정 관리 캘린더 △정보 나눔 커뮤니티 △진행 상황 대시보드를 제공하며, 결혼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청첩장 디자인부터 일정 관리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이 복잡한 절차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커플의 예산과 일정을 참고할 수 있는 공유 기능도 마련돼 결혼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러너스 김선욱 대표는 “저출산과 낮은 결혼율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푸딩’은 결혼 준비의 복잡함과 스트레스를 줄여 젊은 세대가 결혼을 더욱 쉽게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라며 “비대면 웨딩플래너로서 결혼 준비의 부담을 덜어줘 결혼을 망설이던 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푸딩은 원래 1만1900원의 이용료가 책정돼 있지만, 현재 무료 오픈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취향분석 AI를 고도화해 더욱 정교한 맞춤형 결혼 준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러너스는 취향 AI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IT플랫폼 스타트업으로,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다양한 기술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러너스 소개
러너스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혁신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이다. 생일, 기념일, 결혼식 등 다양한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기 위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AI 기술을 활용해 각종 행사와 기념일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러너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 제1회 서울청소년댄스페스티벌 성료 - 뉴스와이어
- 애질리티 로보틱스, 모션 기술 기업 셰플러 그룹과 전략적 투자 및 합의 발표 - 뉴스와이어
- 대안공간 루프 ‘눈 홉뜨기: 디지털 파사드를 위한 제안들 Rolling Eyes: Proposals for Media Façade’ 개
- 베이진,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 및 기업 업데이트 발표 - 뉴스와이어
- 콘진원, AI콘텐츠 페스티벌서 ‘뉴콘텐츠아카데미 프로젝트 전시’ 성황리에 마무리 - 뉴스와이
- LS일렉트릭-LS전선, 미래 초전도 혁신기술로 ‘CES 혁신상’ 영예 - 뉴스와이어
- 쿠팡과 함께하는 더 풍성해진 ‘유럽연합 푸드 위크’ - 뉴스와이어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라한호텔 포항, 울릉도 지역 수능 수험생 응원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