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김남길, 카톡으로 팬 만난다…카카오, 내달 '팬톡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가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캠페인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열혈사제2' 이모티콘 구매 시 자동 응모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카카오가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캠페인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아티스트와 대화, 퀴즈 선물게임, 비하인드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는 지난달 데이식스(DAY6)와 엔믹스(NMIXX) 팬톡회를 진행한 바 있다. 팬톡회 1회 유튜브 영상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20만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지난 11일 공개한 엔믹스 팬톡회 유튜브 영상도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팬톡회 3회는 드라마 '열혈사제2' 방영을 기념해 배우 김남길과 팬들의 만남이 이뤄질 예정이다. 팬톡회 참가 신청은 '열혈사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그중 100명을 추첨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다음 달 진행하는 팬톡회 일정과 참여방법 등은 선정된 이용자에게 별도로 안내된다. 팬톡회 현장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작품 등 다양한 IP와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모티콘, 선물하기 등 카카오톡의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더욱 다채로운 팬톡회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