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경찰 고발당했다...횡설수설 글 빛삭에 '마약 투약' 의혹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는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킨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경찰에 고발 당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김나정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을 작성한 A씨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울마포경찰서에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마약 투약 및 운반 의혹)'에 대해 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는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킨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경찰에 고발 당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김나정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을 작성한 A씨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울마포경찰서에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마약 투약 및 운반 의혹)'에 대해 수사를 의뢰했다"고 전했다.
앞서 김나정은 지난 11일 "마닐라 콘래드 호텔에서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다. 무서워서 공항도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다. 도와달라. 비행기 타면 죽을 것 같다. 마닐라에서도 나가면 죽을 것 같다"며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필리핀 주재 한국대사관에 연락한 사실을 첨부하며 "대사관 전화 좀 부탁드린다"고도 했다.
이어 김나정은 "어젯밤 마닐라발 비행기가 늦춰 지고 늦은 저녁 공항 직원, 승객, 이미그레이션 모두가 나를 촬영하고 트루먼쇼처럼 마약 운반 사태를 피하려고 내가 캐리어와 가진 백들을 모두 버렸다"며 "비행기를 타지 않고 다시 나왔다. 비행기 타면 죽는다. 대한민국 제발 도와달라"며 횡설수설 글을 올렸다.
특히 그는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라며 "그것을 가지고 나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도 죽어서 갈 것 같아서 비행기 못 타겠다"며 마약 투약 의혹을 불러일으키는 글로 충격을 안겼다. 이후 김나정은 "비행기 탄다"라는 글을 남긴 뒤 앞서 올렸던 글을 삭제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김나정이 횡설수설한 점을 언급하며 마약 투약 후 환각 증상이 나타난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했다.
A씨는 "필리핀은 마약 범죄의 경우 최대 무기징역으로 처벌할 정도로 엄히 다스리는 만큼 김나정이 대사관을 통해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던 사정에 해당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는 한국에 무사히 도착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다.
이어 "정신적으로 성숙하지 않은 청소년들이 마약을 투약한 유명인을 모방할 여지가 큰 만큼 수사 기관에서 유명인들의 마약 범죄를 더욱 엄단해 반면교사로 삼도록 해야 한다"며 "경찰은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에 따른 마약 투약 및 운반 혐의를 철저히 수사해 죄상을 규명해달라"며 목소리를 냈다.
이후 해당 민원은 이날 접수돼 서울 마포경찰서로 배당됐다.
한편 1992년생 김나정은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출신 모델로, 지난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이후 SBS '검은 양 게임' 웨이브 오리지널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故 송재림, 점심 약속한 친구가 첫 발견 후 신고…충격과 슬픔…
- 이윤진 충격 고백 "면접교섭날 이범수 만난다" 극도의 불안감 이유(이제 …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티아라 왕따 논란' 재점화 속...함은정 "김광수가 시켜서 하게 된 것…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