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에피유즈랩스와 맞손…"사업 경쟁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베니트는 SAP 시스템 랜드스케이프 최적화와 데이터 변환 전문 글로벌기업 '에피유즈 랩스(EPI-USE Lab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SAP S/4HANA' 사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에피유즈 랩스와 손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SAP 시스템 랜드스케이프 최적화와 데이터 변환 전문 글로벌기업 ‘에피유즈 랩스(EPI-USE Lab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SAP S/4HANA' 사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에피유즈 랩스와 손을 잡았다. 에피유즈 랩스의 기술을 활용해 SAP S/4HANA 전환시 필요한 데이터만 선별해 이관할 수 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 에피유즈 랩스는 영국 엘리펀트그룹 계열사로 세계 52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코오롱베니트는 SAP S/4HANA 전환사업 역량 향상과 추가 고객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여러 법인을 운영하며 인수·합병·매각 등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환경을 새로 구성하거나 비용 감축이 필요한 기업이 주요 고객이 될 전망이다.
코오롱베니트는 한화오션, 두산인프라코어,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국내 주요 기업에 S/4HANA 구축과 컨버전 사업을 진행했다.
코오롱베니트 대외 IT사업 담당 정주영 상무는 "코오롱베니트는 10년 가까이 SAP S/4HANA 구축 관련 고객 성공 레퍼런스와 기술 노하우를 축적해왔다"며 "에피유즈 랩스의 핵심 기술력을 통해 관련 사업 역량을 더욱 고도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순 (cy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초 보험 역대급 절판마케팅?…금융당국이 판 깔았다
- LG엔솔, 46시리즈 연이은 잭팟…美 리비안과 8조원대 계약
- CJ대한통운, '택배비 조정' 나선 진짜 속내는
- 현대건설 속끓였던 가양동 땅들…내년엔 착공할까
- [美 대선]트럼프가 내 대출금리 끌어올릴까
- 셀트리온, '짐펜트라' 성과는 언제쯤
- "잠자던 주식이 1억으로"…어느날 날라온 우편물보고 연락했더니
- [美 대선]수조원대 보조금 무효화? 韓 반도체 '비상등'
- [美 대선]트럼프 수혜 ETF는?…테슬라·우주·방산·원자력 '주목'
- [공모주달력]'KB발해인프라' 수요예측…기존 공모주와 뭐가 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