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액션영화 '탈주'무료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오는 19~20일 양일간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울진군민을 대상으로 영화 '탈주'를 상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매월 최신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한울본부 영화가 있는 날'을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오는 19~20일 양일간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울진군민을 대상으로 영화 '탈주'를 상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영화 탈주는 휴전선 인근 북한 최전방 군부대에서 철책 너머로의 탈주를 시도하는 '규남(이제훈)'과 탈주병 조사를 위해 부대로 온 '현상(구교환)'의 긴박한 추격전을 다룬 12세 관람가 액션 영화다.
상영 시간은 19일 화요일 오후 7시, 20일 수요일 오후 2시, 오후 7시 총 3회로 회당 선착순 300명까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울본부 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매월 최신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한울본부 영화가 있는 날'을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한, 수능 앞두고 임직원 수험생 자녀 격려 선물전달
- 영남이공대,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부문 12년 연속 '전국 1위'
- 대구보건대, 2024 한국방사선학회 추계학술대회서 최우수상·우수상 수상
- 한울본부, 전통시장서 친환경 장바구니 나눔 행사 시행
- 영남대 이선영·이채윤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 계명문화대, KOICA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직업훈련원 초청 연수 '성료'
- 대구가톨릭대, 제3회 버리지마;켓&Heritage Closet 개최
- 대구시행복진흥원, 저출산 극복 간담회 개최
- 대구보건대-대구보건고, 상호교류와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개최
- 경산시, 한문철 변호사 초청 음주운전 예방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