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미국 갤럭시 어워즈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케미칼은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4 갤럭시 어워즈에서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관인 머콤이 주관하는 갤럭시 어워즈는 창의성, 독창성, 시각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광고, 영상 등 총 11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뽑는다.
SK케미칼은 연례 보고서-온라인(Online Annual Report)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SK케미칼은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4 갤럭시 어워즈에서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관인 머콤이 주관하는 갤럭시 어워즈는 창의성, 독창성, 시각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광고, 영상 등 총 11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뽑는다. 이 상은 광고나 스폰서 없이 독립적으로 출품작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신뢰도가 높은 대회로 알려져 있다.
SK케미칼은 연례 보고서-온라인(Online Annual Report)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 7월 온라인으로 발간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이해관계자들이 회사 주요 사업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3가지 스토리 형식으로 구성했다. 특히 플라스틱 재활용 사업을 통해 순환경제 솔루션 글로벌 1위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SK케미칼 비전 등을 인포그래픽 형태로 시각화했다.
SK케미칼은 2010년부터 지속가능 경영보고서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회사 경영 실적과 ESG 경영 성과를 공개해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기동 SK케미칼 경영지원본부장은 “ESG와 이해관계자 관계를 강화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투명성과 소통”이라며 “올해는 국내외 ESG 공시의무 규제 대응 등에 최선을 다해 ESG 정보 공개 투명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천 북한강 토막 살인’ 38세 양광준 신상공개
- 사강 “남편과 사별한 지 10개월…짠하게 보는 눈빛 힘들어”
- 고현정, '연하킬러' 루머에 "배우들과 막 사귀는 것 말도 안돼"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모든 수험생 화이팅" 故 송재림 수능일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
- 친구 남편이 성추행, 홈캠에 찍혔다…집들이에서 무슨 일이?
-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배우 수지…소아중환자 살리기 위해 기부
- "김건희가 500만원 줬다"…檢, 명태균 진술 확보
- “마약 자수합니다” 모델 김나정, 결국 경찰에 고발당해
- 우유, 몸에 좋은 거 아니었어?…매일 우유 마신 女, ‘충격’ 연구결과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