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자회사 아띠베뷰티,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강석봉 기자 2024. 11. 13.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스널 뷰티테크놀로지 브랜드 ‘홈쎄라’를 운영하는 ㈜하이로닉의 자회사 아띠베뷰티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HKCEC에서 개최되는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고의 뷰티 무역 박람회로, 1996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27회를 맞이한다. 이 행사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세터와 바이어들이 모여 최첨단 기술과 혁신 제품을 소개하며 다양한 파트너십과 네트워크 확대 기회를 모색한다. 평균적으로 약 40개국에서 2,8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8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다.

아띠베뷰티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 고객 및 바이어들에게 ‘홈쎄라’ 브랜드의 토탈 체험을 제공하여 K-뷰티의 대표 미용기기로서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특히 신제품 ‘홈쎄라 타이티(TITY)’의 본격적인 홍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홈쎄라 타이티(TITY)’는 여성용 전신 탄력 케어 미용기로, 국내에서는 지난 22일 정식 론칭되었다. 이 제품은 고정모드와 회전모드를 통해 얼굴과 굴곡진 부위의 탄력 증대에 효과적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개인용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홈쎄라는 후발 경쟁 기업들이 여전히 구연하지 못한 기술인 1회 20도트 조사와 카트리지 50,000 샷의 기술력을 통해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며 ”홍콩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방문객이 50%를 차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제품들이 해당 지역의 주요 피부 문제인 유분감과 불규칙한 색소침착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임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