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 '얼리버드 세일'…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플랫폼 젠테가 '얼리버드 세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70여개의 명품 브랜드와 4만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명품 플랫폼 젠테가 '얼리버드 세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70여개의 명품 브랜드와 4만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젠테는 여름 시즌오프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데일리 업데이트를 적용해 매일 오후 3시마다 새로운 세일 아이템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찜하기'를 통해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2%의 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젠테 정승탄 대표는 "이번 얼리버드 세일은 연말 시즌과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의미있는 프로모션과 혜택을 고민하며 고객들에게 삶과 가장 밀접한 예술인 패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만달러 찍은 '비트코인'…美 베팅사이트 "10만달러 갈 것" 전망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추가 복원…"140회 이상 학대"
- '이재명 1심·특검 수정안'…국민의힘 총결집
- [헬스+] '과자·가공육' 많이 먹는 비만 아동은 지방간 위험 1.75배↑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두달 만에 집 한채가 사라져"…삼성전자, 떨어지는 칼날 받은 개미들 '아우성'
- '해품달'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