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신소율 소속사, 단테엔터테인먼트에 흡수합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 신소율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봄이 단테미디어랩의 자회사 단테엔터테인먼트에 흡수됐다.
이에 따라 단테엔터테인먼트에는 매니지먼트 봄 소속 배우 한채아, 신소율 등이 대거 합류하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면면이 더욱 탄탄해졌다.
이번 합병으로 한채아, 신소율, 김사권, 배우희, 김예은, 고호정 등 연기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게 되면서, 단테엔터테인먼트의 스타 파워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배우 한채아, 신소율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봄이 단테미디어랩의 자회사 단테엔터테인먼트에 흡수됐다.
13일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봄의 연기자는 물론 기존 조직까지 모두 흡수하는 방식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단테엔터테인먼트에는 매니지먼트 봄 소속 배우 한채아, 신소율 등이 대거 합류하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면면이 더욱 탄탄해졌다.
기존 단테엔터테인먼트는 김기두, 윤지욱, 하요셉 등이 소속되어 운영 중이었다. 이번 합병으로 한채아, 신소율, 김사권, 배우희, 김예은, 고호정 등 연기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게 되면서, 단테엔터테인먼트의 스타 파워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합병을 통해 단테엔터테인먼트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과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갖추고,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송재림, 유서 발견돼…동료들 "밝았는데 니가 왜" 황망
- 김병만 "결혼 직후 별거해 불행" vs 전처 "별거 NO, 상습폭행으로 검찰 송치"
- 김남길, 시그니처 기부쇼 '2024 SMG SHOW-우주최강쇼' 티켓 오픈…후원금 1억 원 목표
- 한가인, 제2의 전성기...태국 음료 브랜드 광고모델 발탁
- '동상이몽2' 연소득 63억 추정, 메가 크리에이터 '진우와 해티' NEW 운명 커플로 합류
- 방탄소년단 진, 솔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밴드 사운드 곡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적발..."깊이 반성 중"
- 김충재, '연인' 정은채 공개 응원…'정년이' 시청 인증 '럽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