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뉴발·애슐리 키우자"…이랜드, 전략기획본부 채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아울렛 등 이랜드 주요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입니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 경험과 사업 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합니다.
회사는 이번 채용으로 △전략기획(국내/해외) △영업/마케팅 △인사 △재무/자금 직무를 모집하고,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2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및 각 사업 부문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전략기획(해외) 직무 지원자 중 일부는 인턴십 기간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 국가에 파견되어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채용 박람회와 캠퍼스 리쿠르팅 등 취업 준비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현직자와 지원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랜드 ESI 관계자는 "그룹 전략기획본부 ESI는 '경력 아닌 실력 중심의 채용'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이랜드그룹 계열사 컨설팅 및 신사업 론칭 업무를 담당해 온 핵심 인재 양성조직"이라며 "이번 ESI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이랜드그룹과 함께 미래를 끌어나갈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부터 삼성 TV·냉장고 '당일배송' 가능하다
- '마이다스의 손' 돌아왔나…'손정의' 소프트뱅크, 3년만에 흑자
- [내일 날씨] '수능 한파' 없다…아침 10도 안팎, 오후에 비
- 케이뱅크, 3분기 누적 순익 1224억…'역대 최대'
- 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VR로 안전교육 실시"…LG전자, 화학물질안전원과 협력
-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불법사금융 근절…등록·처벌 강화 추진"
- '4만전자' 불안감…삼성전자, 외국인 순매도에 5만2천원도 깨져
- 아모레퍼시픽 대표 "글로벌 입지 강화…미국·일본·유럽 육성"
- 테라병에 산타 등장…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