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 다양한 수질 환경에 맞춘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

최병태 기자 2024. 11. 13.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언더싱크 정수기가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렌탈 정수기에서 발생하는 렌탈료와 전기세, 공간 차지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적인 필터 교체 시스템을 도입한 언더싱크 정수기는 그 단점을 보완하는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언더싱크형 정수기 시장에서는 최근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 ‘브랜드 K’에 선정된 와코(WACO)가 주목받고 있다. 와코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70개국의 수질 환경에 맞는 정수기를 공급해왔으며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필터를 개발했다.

와코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는 일반 가정용으로 수돗물 전용 정수기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또한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12개월 주기로 필터를 일괄 교체하는 시스템을 통해 긴 사용주기 동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수돗물 속 염소 및 미세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물의 맛을 개선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오래된 아파트의 경우 노후 배관으로 인해 녹, 납 성분 등이 수돗물 속에 섞이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와코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는 이러한 문제의 해결과 함께 양질의 식수를 제공할 수 있다.

와코 지하수 전용 언더싱크 정수기 필터는 4단계 필터로 구성돼 있으며 RO(역삼투압) 필터를 적용한 지하수 전용 시스템이다. 이 필터는 지하수에 포함된 중금속과 석회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고, 물 맛을 개선한다. 또 필터를 직접 돌려서 빼고 끼울 수 있으며, 수압을 높여주는 부스터 펌프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소비자는 직접 손쉽게 필터를 교체하고 관리할 수 있어 유지비용을 절감과 함께 안정적인 수압을 누릴 수 있다. 

와코 대용량 언더싱크 정수기 필터는 식당, 사무실 등 상업용 공간에서 적합하다.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수용, 제빙기용, 커피머신 전용 등으로 필터 소재를 달리하여 제작할 수 있으며 1등급 소재만을 사용해 국내에서 자체 생산된다. 필터 교체 주기는 10개월에서 18개월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와코 관계자는 "언더싱크 정수기는 소비자들이 정수기 사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수질 환경에 맞춘 프리미엄 정수 효과는 물론 비용적,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