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콘서트…백윤학·홍진호·디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기획사 크레디아는 오는 12월2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올해의 친구로 첼리스트 홍진호가 함께한다.
홍진호는 클래식 레퍼토리와 자작곡을 담은 앨범 등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기획사 크레디아는 오는 12월2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올해의 친구로 첼리스트 홍진호가 함께한다. 홍진호는 클래식 레퍼토리와 자작곡을 담은 앨범 등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다.
카치니의 '아베 마리아'와 막스 브루흐의 '로망스 협주곡', 에릭 사티 '‘난 당신을 원해요', 샤를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줄리엣의 왈츠'를 연주할 예정이다. 두 연주자의 듀오 무대도 마련됐다.
디토 오케스트라가 협연하며 지휘는 백윤학이 맡았다.
공연 티켓은 오는 14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ide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