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연중 최대 혜택 '2024 라스트 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24 라스트 세일'을 진헹한다고 13일 밝혔다.
남성과 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의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점포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20% 추가 할인과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능 프로모션 등 이벤트…롯데아울렛 '아우터 슈퍼 세일'로 한파 대비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24 라스트 세일'을 진헹한다고 13일 밝혔다.
남성과 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의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주말인 오는 15~17일 사흘간은 패션·스포츠 상품군 구매 시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식음료 매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금액 할인권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행사 '바이(BYE) 수능, 바이(BUY) 패션'도 오는 14~17일 진행한다. 전 점포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20% 추가 할인과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아울렛에서는 오는 15~24일 아웃도어와 스포츠, 유아·아동·여성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아우터(외투) 슈퍼 세일' 행사를 선보인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올 겨울은 역대급 한파와 폭설로 극심한 추위가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겨울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수능 맞이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drag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10월 北도발 당일에도 골프…軍현역 물리치고
- '살인, 사체 훼손' 육군 장교 '양광준' 신상공개
- '오징어 게임2' 감독 "탑 최승현 출연 강행 생각 짧았지만…"
- 안철수 "특감? 시기 놓쳤다…尹 임기 내, 김여사 특검 해야"
- 비트코인 9만달러 첫 돌파…'포모' 주의보
- 檢, 명태균-이준석 대화 확보…'尹 공천개입' 의혹 단초?
- '윤석열 탄핵 의원 연대' 내일 출범…野5당 40명 참여
-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유서 발견돼
- APEC·G20 참석하는 尹, 金여사는 동행 안해…트럼프와 만남 주목
- "몇 살이면 꼭 OO해야 한다? 그런 것 없어"…'근자감' 배경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