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24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올해 협업 성과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2024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시상식에는 시너지 부문과 파트너십 부문에서 총 30개 기업이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파트너십 부문은 ESG 경영 체계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자사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7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올해 협업 성과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에 기여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2024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시상식에는 시너지 부문과 파트너십 부문에서 총 30개 기업이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시너지 부문은 사업 성과를 창출한 협력사들로 인공지능(AI)과 구독, 5G 네트워크 등 자사의 주요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하고 기업간거래(B2B)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23개사가 선정됐다. 파트너십 부문은 ESG 경영 체계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자사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7개 기업이 수상했다. 수상 기업에는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이 지원되며 온누리 상품권, 임직원 복리후생 포인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김양섭 SK텔레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글로벌 AI 컴퍼니로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지영 기자 yj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누명 억울' 이해인, 다시 빙상 위로…징계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의혹에…'저와 아내는 독립된 가정, 앞으로 더 신중할 것'
- “이게 바로 변우석 효과?”…교촌 ‘1276억’ 잭팟 터졌다
- '토트넘 주장' 손흥민, 승격팀에 '충격패' 책임 지고 공개 사과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
- '할 때마다 두렵지만…매일 밤 해요' 제니가 밝힌 피로 회복법은
- 같은 동네인데 6억 차이…구축보다 비싼 신축
- “오늘밤 합의한거다? 앱으로 동의서 쓰자”…'성관계 동의 앱' 법적 효력 있을까
- '잡고보니 중학교 동창도 악플러였다'…아이유, 180명 무더기 고소
- '왕따는 사실…증거자료도 있다' 티아라 출신 화영, 12년만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