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집, '가을밤 고호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유산진흥원 '한국의집'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전통주와 즐기는 궁중다과 '가을밤 고호재'를 선보인다.
한국의집 궁중다과 체험 프로그램 '고호재'는 올해 여름부터 저녁 시간대를 신규 편성해 와인과 함께 하는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가을 메뉴로 구성된 프로그램 '가을밤, 취향의 고호재'는 지난달부터 시작됐다.
이번 가을 메뉴에는 전통주 기업 '국순당'과 협업한 '법고창신 이화주'와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국가유산진흥원 '한국의집'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전통주와 즐기는 궁중다과 '가을밤 고호재'를 선보인다.
한국의집 궁중다과 체험 프로그램 '고호재'는 올해 여름부터 저녁 시간대를 신규 편성해 와인과 함께 하는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가을 메뉴로 구성된 프로그램 '가을밤, 취향의 고호재'는 지난달부터 시작됐다. 이번 가을 메뉴에는 전통주 기업 ‘국순당'과 협업한 '법고창신 이화주'와 가을에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제공한다.
‘한국의집은 한국 전통생활문화와 아름다움을 국내외 귀빈에게 소개하기 위한 영빈관으로 설립됐다. 1981년 이후 개·보수를 거쳐 한옥 공간으로 바뀌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일까봐…목숨챙기고 민간인 살상마라" 계엄 당일 군인 子와 통화한 父
- 결국 쓰러진 한가인 사흘 째 입원 "기립성 저혈압 탓"
- 민주 "윤 탄핵 표결 2시간 당길 것…내일 오후 5시 추진"
- [속보] "체포 명단에 이재명·우원식·한동훈·박찬대·조국"
- 나카야마 미호, 숨진 채 발견…'러브레터' 주인공
- 계엄 환영한 배우 차강석 "해고 통보 받아"
- "尹, 무난하게 임기 마치길"…슈카 발언 놓고 시끌
- 특전사 국회 도착 48분 늦은 이유?…"하늘길 못 열어"
- 터보 김정남, 가리비 양식장 근무 "사기로 공황장애"
- 한 달 뒤 사라지는 로또 당첨금 44억…"주인 찾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