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오는 14일 홈경기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브랜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스공사가 홈경기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대구 한국가스고사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14일 원주DB와의 홈경기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기형 본부장(건강보험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은 "브랜드 데이를 통해 농구팬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프로농구단의 비상하는 건강한 에너지처럼, 소통과 배려로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건강보험공단이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홍성한 기자] 가스공사가 홈경기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대구 한국가스고사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14일 원주DB와의 홈경기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건강한 국민, 건강한 삶을 실현하는 사회보장 중추기관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관리체계구축, 100세 시대 대비 등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14일 브랜드 데이를 맞아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입장관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페셜 티셔츠와 페가수스 협업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며, 팬과 함께하는 건강보험 퀴즈, 스킬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기형 본부장(건강보험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은 “브랜드 데이를 통해 농구팬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프로농구단의 비상하는 건강한 에너지처럼, 소통과 배려로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건강보험공단이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사진_가스공사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