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T아카데미 홍대 웹툰 작품발표회 및 웹툰기업 현장면접 개최
서울iT아카데미 홍대(대표 이상헌, 이하 서울iT아카데미)는 서울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소장 김재석, 이하 서울서부고용센터)와 함께 오는 11월 26일 웹툰 기업을 초청한 공동채용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서부고용센터와 서울iT아카데미의 공동 행사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도 「서로를 잇(it)는 SHOW」 행사로 3일간(7.12~7.14) 작품 전시, 면접특강, 직무 설명회, 작품 발표회와 현장면접을 성공적으로 마친 적이 있다.
<2024.7.14. 서울서부고용센터, 서울IT아카데미 공동행사, 서울IT 제공>
서울iT아카데미는 지난 10월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디지털 혁신 페스타」 AI를 활용한 웹툰작품 전시회에 참여하며, 웹툰 제작의 신기술을 관람객에게 뽐내기도 했다. 이번 서울서부고용센터와의 공동채용행사는 웹툰 기업의 작품 참관과 현장면접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기업에게 우선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마포구를 대표하는 웹툰 전문 직업훈련기관인 서울iT아카데미는 2024년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직업훈련혁신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웹툰과정 혁신으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채용행사는 서울서부고용센터 1층 다목적룸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취업에 합격하는 면접특강 1부를 시작으로, 2부는 웹툰 기업과 함께하는 웹툰 작품발표회와 현장면접까지 준비되어 있다.
서울iT아카데미 이상헌 대표는 “서울서부고용센터에서 적극 지원하는 일자리 행사를 통해 훈련생들이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받고, 구인기업 또한 인재채용을 위해 참여함으로써 서부고용센터를 대표하는 일자리 행사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라며 행사 준비 포부를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