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서 찾던 지창욱, 한강 뛰어들었다…예측불가한 '강남 비 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1,2화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바로 오늘(13일)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담은 3,4화를 공개한다.
지난 주 첫 스트리밍을 시작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오늘 새로운 에피소드로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1,2화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바로 오늘(13일)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담은 3,4화를 공개한다. [연출: 박누리/ 각본: 주원규, 박누리/ 출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 외/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작: ㈜사나이픽처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스토리루프탑]
지난 주 첫 스트리밍을 시작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오늘 새로운 에피소드로 찾아온다. 지난 1,2화에서는 의문의 동영상을 손에 쥔 채 사라진 ‘재희’(김형서)와 실종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윤길호’(지창욱), 그리고 이 사건이 완벽히 설계된 표적 수사임을 눈치 채고 숨겨진 실마리를 쫓는 형사 ‘강동우’(조우진)와 짜여진 판 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움직이는 검사 ‘민서진’(하윤경)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그려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강남 클럽 일대를 쥐고 흔드는 VIP ‘노준서’(정가람)의 등장 등 강렬한 캐릭터들과 속도감 넘치는 전개가 계속되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2화 엔딩에서는 ‘노준서’ 일당의 함정에 빠져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윤길호’와 그런 ‘윤길호’를 보호하기 위해 경찰에게 총구를 겨누는 ‘강동우’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혼란을 틈타 한강으로 뛰어든 ‘윤길호’와 그를 향한 총격이 벌어지면서 충격을 안긴 바, 그의 행방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투성이가 된 채 경찰들의 눈 앞에서 유유히 사라진 ‘윤길호’가 어떻게 살아 돌아오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바로 오늘(13일) 공개되는 3,4화에서는 본격적으로 ‘강동우’와 ‘윤길호’의 위태로운 공조가 시작된다. 실종된 ‘재희’를 찾기 위해 목숨까지 건 ‘윤길호’가 처절한 복수의 시작을 예고하고, 딸을 위해 ‘재희’를 찾아야 하는 ‘강동우’ 역시 그와 함께 사건의 전말을 쫓아 진실에 다가간다. 여기에 사건 담당 검사 ‘민서진’까지 마침내 세 사람이 한 데 엮이면서 각자의 방식대로 사건을 쫓는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추격이 펼쳐질 예정. 또한 ‘재희’를 손에 넣기 위한 ‘노준서’의 더욱 극악무도한 계획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그동안 감춰져 있던 악의 근원이 드러날 것임을 암시해 더욱 예측불가한 스토리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남 비 사이드' 3, 4회는 13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명가게' 비주얼 아트 워크, 반응 뜨겁다…열흘만 20만명 방문
- 만둣집 사장 김윤석→스님된 이승기…'대가족' 메인 예고편·메인 포스터
- '동물은 훌륭하다', 정규 편성…데프콘·장도연·은지원 출격
- 조병규X서인국X유인수, 로맨스 범죄 영화 'Boy' 크랭크업
- MBC '친절한 선주씨' 심이영VS최정윤, 숙명의 라이벌 기막힌 재회
- 이경진, 베드신 극구 거부한 이유 뭐길래(같이 삽시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