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만 타오위안 매출 1위 쇼핑몰에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센터인 '메트로 워크 몰(Metro Walk Mall)'에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치킨 타오위안점'은 대만 6대 도시 중 하나인 타오위안에 자리잡았다.
타오위안점이 입점한 메트로 워크 몰은 타오위안 지역에서 매출 1위를 기록 중인 대형 쇼핑센터로, 다양한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공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센터 유동 인구 적극 활용…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로 입지 강화 계획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센터인 '메트로 워크 몰(Metro Walk Mall)'에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치킨 타오위안점'은 대만 6대 도시 중 하나인 타오위안에 자리잡았다. 타오위안점이 입점한 메트로 워크 몰은 타오위안 지역에서 매출 1위를 기록 중인 대형 쇼핑센터로, 다양한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공간이다.
교촌은 현지 고객에게 교촌만의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며 K-치킨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또 쇼핑센터의 유동 인구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친숙한 프리미엄 한식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교촌은 지난해 8월 대만 신베이시에 직영 1호점을 개점하며 본격적으로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타이페이101, 타이페이 신콩 미츠코시 백화점, 타이난 미츠코시 백화점, 타이중 등 대만 주요 상업 지구에 2~5호점을 오픈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대만 시장 진출 1여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 내며 대만 핵심 상권에 6호점을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서 대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drag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10월 北도발 당일에도 골프…軍현역 물리치고
- 비트코인 9만달러 첫 돌파…'포모' 주의보
- 트럼프 '성추문 입막음 의혹' 재판도 흐지부지되나
-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유서 발견돼
- "몇 살이면 꼭 OO해야 한다? 그런 것 없어"…'근자감' 배경엔
- 대통령실 "기업의 저출생 복지와 일가정 양립 문화, 청년에게 매력적 옵션"
- 美 "북한군, 우크라이나전 전투에 참여 시작" 확인
- 10월 취업자 8.3만 명↑…증가폭 다시 10만 아래로 떨어져
- 윤석열 대통령, 10월 北도발 당일에도 골프쳤다[뉴스쏙:속]
- APEC·G20 참석하는 尹, 金여사는 동행 안해…트럼프와 만남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