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패션브랜드 론칭…모델로 직접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동원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의 모델로도 직접 나섰다.
12일 강동원의 소속사 AA그룹에 따르면, 강동원은 최근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강동원은 자신의 패션 철학을 담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AA' 로고는 강동원 영문 이름 중 W를 뒤집어 표기한 것으로 강동원을 나타내는 심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강동원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의 모델로도 직접 나섰다.
12일 강동원의 소속사 AA그룹에 따르면, 강동원은 최근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강동원은 자신의 패션 철학을 담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했다. 소속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AA' 로고는 강동원 영문 이름 중 W를 뒤집어 표기한 것으로 강동원을 나타내는 심벌이라고 전했다.
강동원은 모델로도 나섰다. 다양한 로고의 볼캡부터 후드 티셔츠, 데님 재킷, 머플러 등 제품들을 소화하며 톱모델 출신 배우로서의 맵시를 뽐냈다.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공개된 사진에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강동원은 올해 넷플릭스 영화 '전, 란'으로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디즈니+ 시리즈 '북극성'을 촬영 중이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