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한 前아나운서 김나정, 경찰 고발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마약 투약을 자수하는 내용의 소셜미디어 글을 게시한 뒤 경찰에 고발 당했다.
앞서 김나정은 지난 11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마닐라 콘래드호텔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습니다. 공항도 무서워서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대사관 전화 좀 부탁드립니다" 등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마약 투약을 자수하는 내용의 소셜미디어 글을 게시한 뒤 경찰에 고발 당했다.
앞서 김나정은 지난 11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마닐라 콘래드호텔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습니다. 공항도 무서워서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대사관 전화 좀 부탁드립니다" 등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게시했다.
같은 날 정오 무렵에는 마닐라에서 인천으로 향하는 비행기 티켓 사진을 게시하며 "비행기 타면 저 죽을 것 같아요 마닐라에서도 나가면 죽을 것 같아요 공항도 위험하고 마닐라 공항인데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또 다른 글에서는 "어젯밤 마닐라발 대한항공 인천행 11시 비행기가 12:05으로 늦춰지고 늦은 저녁 공항 직원, 승객, 이미그레이션 모두가 저를 촬영하고 트루먼쇼처럼 마약운반사태를 피하려고 제가 캐리어와 가진 백들을 모두 버리고 대한항공 타지 않고 다시 나왔습니다"라고 횡설수설했다.
김나정은 "저 비행기 타면 죽는다"고 재차 강조하면서 "대한민국 제발 도와달라. 제가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 저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든 죽어서 갈 것 같아서 비행기를 못 타겠다"고 마약 투약을 자수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김나정은 "비행기 탔다"며 귀국을 암시하는 글을 끝으로 모든 글을 삭제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 김나정이 필리핀에서 마약을 투약하고 필리핀에서 중한 처벌을 받는 게 두려워 자수하고 한국으로 온 게 아니냐는 추측, 마약 부작용으로 과대망상에 시달려 자수에 이른 게 아니냐는 추측 등이 나오고 있다.
김나정의 글은 모두 삭제됐지만 한 누리꾼이 국민신문고를 통해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마약 투약 및 운반 의혹)에 대한 경찰 수사를 의뢰한 상황이다. 신고자는 "필리핀은 마약범죄의 경우 최대 무기징역으로 처벌할 정도로 엄히 다스리는 만큼, 김나정이 대사관을 통해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밖에 없었던 사정에 해당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김나정의 마약류관리법에 따른 마약 투약 및 운반 혐의를 철저히 수사해 죄상을 철저히 규명하는 등 일벌백계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호소했다.
한편 1992년생 김나정은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출신 모델로,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으며 SBS '검은 양 게임' 웨이브 오리지널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개인 채널 등을 운영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故 송재림 사망, 동료들도 비통 “당신에게 아무도 없었구나” 먹먹한 추모ing[종합]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마름 글래머 둘 다 잡았네…차기작 확정+물오른 비주얼 근황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