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DAU 7000만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7000만 명에 달한다고 13일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광고형 요금제는 올해 다양한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 부문 사장은 "지난 2년 동안 넷플릭스는 여러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로덕트, 기술, 측정 역량 전반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넷플릭스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더 큰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7000만 명에 달한다고 13일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광고형 요금제는 올해 다양한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오는 12월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광고형 요금제를 운영 중인 12개 국가에서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넷플릭스는 크로스오버 SUV 뉴 스포티지 출시를 맞아 기아와 싱글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3부작 맞춤형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인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도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NFL 크리스마스 당일 경기와 같은 라이브 이벤트에서도 팬듀얼(FanDuel), 버라이즌(Verizon)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팬듀얼은 경기 전 독점 스포츠 베팅 파트너로 참여한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출연진이 등장해 팬듀얼의 경기 베팅 배당률에 부합하는 분석과 예측을 내놓는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라이즌은 메인 경기 전에 진행되는 코너의 공식 파트너로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킥오프 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브 이벤트 내내 모든 파트너들의 일반 광고도 게재된다.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 부문 사장은 "지난 2년 동안 넷플릭스는 여러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로덕트, 기술, 측정 역량 전반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넷플릭스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더 큰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추가 복원…"140회 이상 학대"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두달 만에 집 한채가 사라져"…삼성전자, 떨어지는 칼날 받은 개미들 '아우성'
- '해품달'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
- 고급차 뒷좌석에 들어가…40대 흉기로 살해한 회사원, 구속
- 검찰 "명태균, '사건 관계인들 회유'로 도망 우려"
- 국민 절반 "결혼 안해도 된다"…안 하는 이유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