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오늘(13일) 팬송 'In The End' 발매 [공식]

이예주 기자 2024. 11. 13.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석 / 블리츠웨이스튜디오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김우석이 미발매곡 'In The End'를 발매한다.

오늘(13일) 낮 12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우석의 'In The End'는 오랜 시간 자신을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헌정곡이다.

이번 곡은 김우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다. 김우석의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In The End'는 어떤 상황에도 서로뿐이라는 가사를 통해 언제나 팬들 곁에 함께하겠다는 다짐이 녹아 있다. 김우석은 이 곡에 낯선 길이라도 팬들과 함께라면 더 바랄 것이 없다는 진심과 진솔한 고백을 담았다.

김우석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시네마천국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모든 게 완벽해 보이지만 비밀을 숨기고 있는 설정값 완벽 인싸 '강우빈'으로 분해 훈훈한 고등학생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한편 김우석은 지난 4일 육군 군악대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김우석이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이 오롯이 담긴 'In The End'는 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