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결혼 한 달 만에 첫 근황…딱 달라붙은 발랄 신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 용준형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현아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함께 떠난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렸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달 11일 결혼하고 부부가 됐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한솥밥을 먹은 사이로, 용준형은 현아의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의 피처링을 맡은 인연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현아 용준형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현아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함께 떠난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공항에서도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며 '힙'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여행지인 일본에서도 함께 쇼핑하고 '하트' 초를 올린 케이크를 두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달 11일 결혼하고 부부가 됐다. 현아는 지난 7월에 용준형과의 결혼을 발표하며 소속사를 통해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한솥밥을 먹은 사이로, 용준형은 현아의 솔로 데뷔곡인 '체인지'의 피처링을 맡은 인연도 있다. 원래 친분이 두터웠던 두 사람은 올 1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힌 뒤, 방송에서도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