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오는 12월 11일 재개봉 

2024. 11. 13.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2022년 66만 관객을 동원한 '극장판 주술회전 0'가 6년 간 연재된 원작 완결과 전시회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12월 11일 2년 만에 극장 재개봉을 확정했다.

일본에서는 최근 9월 연재 완결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어 '주술회전' 이야기의 원점을 담은 프리퀄 '극장판 주술회전 0'의 극장 개봉 소식에도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재개봉 확정 (제공: 대원미디어)

지난 2022년 66만 관객을 동원한 ‘극장판 주술회전 0’가 6년 간 연재된 원작 완결과 전시회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12월 11일 2년 만에 극장 재개봉을 확정했다.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원작 ‘주술회전’은 인간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생기는 저주와 그것을 주술로 퇴치하는 주술사와의 싸움을 그린 학원 판타지로 2024년 9월 기준 누계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전 세계 화제의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최근 9월 연재 완결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어 ‘주술회전’ 이야기의 원점을 담은 프리퀄 ‘극장판 주술회전 0’의 극장 개봉 소식에도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거대한 특급과주원령 아래 주인공 ‘옷코츠 유타’와 ‘오리모토 리카’가 손을 맞잡은 뒷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는 둘의 관계를 암시하는 “사랑과 저주의 이야기”라는 카피로 눈길을 끈다. 수많은 팬들이 명장면으로 손꼽는 ‘옷코츠 유타’의 “무례하긴, 순애야” 대사뿐만 아니라, 최강 주술사 ‘고죠 사토루’와 최악의 주저사 ‘게토 스구루’의 강렬한 액션, 일본의 인기 밴드 King Gnu(킹누)의 엔딩 곡까지 극장의 큰 스크린과 음향으로 다시 만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오는 11월 23일부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전시 『극장판 주술회전 0』편’이 오픈될 예정으로 올겨울 극장가에 다시금 ‘주술회전 열풍’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는 12월 11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