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준혁 로맨스 '나의 완벽한 비서', 내년 1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 이준혁 주연 새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내년 1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13일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김재홍) 제작진은 첫 방송 일자를 내년 1월 3일로 확정했다고 알리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혈사제2' 후속…"로맨스 '케미' 역대급" 자신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한지민 이준혁 주연 새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내년 1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13일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김재홍) 제작진은 첫 방송 일자를 내년 1월 3일로 확정했다고 알리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강지윤(한지민 분)과 일도 완벽한 비서 유은호(이준혁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당초 '인사하는 사이'라는 가제로 알려졌으나 '나의 완벽한 비서'로 제목을 결정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헤드헌팅 회사 피플즈 대표 강지윤의 사무실이 담겼다. 책상 위 놓인 화분에는 강지윤의 비서 유은호가 적은 "좋은 아침입니다. 대표님"이라는 메모가 적혀 있다.
제작진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열혈사제2' 후속으로 '나의 완벽한 비서'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며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한지민과 이준혁의 로맨스 '케미'는 가히 역대급이라고 자신한다. 두 사람이 선사할 설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나의 완벽한 비서'는 2025년 1월 3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 5등급 경유차 '상시' 운행제한…내년 연말 유력
- 한발 물러난 특검법? 민주당, 수정안에 담긴 노림수
- '이재명 사법리스크 부각' 총력…반전 노리는 與
- 코스피 붕괴하는데 코인주만 '활짝'…상승세 지속할까
- '오징어 게임2', 피날레 위한 변곡점…달라진 2가지(종합)
- [페스티벌③] 소풍부터 여행까지 매년 5개…MPMG의 기획력(인터뷰)
- [지스타 2024] 경쟁도 흥행도 다시 게임 바다 속으로
- 美 FDA "페닐에프린, 코막힘 완화 효능 없다"…해당 성분 의약품은?
- "가성비 잊어라"… 패션에서 뷰티까지 '럭셔리' 넘보는 쿠팡
- [현장FACT] 이승기, '처가 논란'에 입 열었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