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관광·레저용지 투자… 내년 2월까지 사업자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만금개발청은 그동안 다각적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한 결과, 새만금 관광·레저 용지에 투자하겠다는 기업을 대상으로 이달 11일부터 2025년 2월 10일까지 민간사업시행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관광·레저 용지 중 공유수면 2.40㎢를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총사업비는 2500억 원 이상으로 관광·레저 산업 중심으로 개발할 계획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만금개발청은 그동안 다각적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한 결과, 새만금 관광·레저 용지에 투자하겠다는 기업을 대상으로 이달 11일부터 2025년 2월 10일까지 민간사업시행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관광·레저 용지 중 공유수면 2.40㎢를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총사업비는 2500억 원 이상으로 관광·레저 산업 중심으로 개발할 계획을 제시했다. 개발시설로는 관광사업의 특성을 반영한 관광숙박시설 및 관광객 집객시설과 부대 편의시설 및 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포함한 연관 시설도 제안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총 90일간이며 공모에 참여할 사업자는 공모지침서에 따라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평가 후 최고 득점한 제안자에게 우선협상대상자 자격을 부여하며 우선협상이 완료되면 사업시행자의 지위를 갖게 된다.
전세원 기자 jsw@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친딸 맞아요?”…백인 딸 낳은 흑인 엄마, DNA검사 받게 된 사연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1000만원 냈다…조세호는?
- [속보]美 “북한군, 쿠르스크서 러시아군과 함께 전투개시” 확인…“나토 회의서 논의될 것”
- 후드입고 16세 연하 여배우와 밀회 야당 대표 ‘日 발칵’
- 홍준표 “한동훈 가족 이름으로 윤 부부 비방글? 즉각 수사 의뢰”
- 김민전 “尹 해외선 슈퍼스타 호평…경제 90점 이상”
- ‘북한강 토막살인’ 현역 장교, 피해자와 내연관계…“관계 지속 어렵다 판단해 범행”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