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VIP 초청 '디올 뷰티 이벤트'… "국내 단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디올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VIP 고객을 초청해 일대일 스킨케어 컨설팅을 제공하는 '디올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오는 27일과 28일 2024년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과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프레스티지'를 집중 소개하는 VIP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한정 수량의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약 40명 소규모로 프라이빗한 경험
13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오는 27일과 28일 2024년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과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프레스티지'를 집중 소개하는 VIP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을 제공한다. 국내 면세점 중에서는 오직 신라면세점에서만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양일간 약 40명 소규모로 진행해 참여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클래스에 집중하며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피부 타입 별 일대일 상담을 받고 디저트와 티 타임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한정 수량의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디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은 디올의 여성 향수 '자도르 로르'(J'adore L'Or)가 포함됐다. 가면으로 장식한 화장품 병과 선물이 연말 홀리데이 컨셉에 맞춰 특별히 작곡된 음악에 맞춰 돌아간다. 디올 하우스의 오랜 친구인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디자인한 이 에디션은 우아한 골드 모티브로 장식돼 연말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된 프레스티지 라인은 바닷가 절벽의 야생 장미에서 태어난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담아냈다. 고급스러운 골드빛 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신라면세점의 노력이 반영됐다. ▲위스키 마니아 고객을 위한 마스터 클래스 ▲피부와 화장 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클래스 ▲K컬처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컬러 이벤트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노란 체크 투피스로 뽐낸 러블리 매력… 각선미도 '완벽' - 머니S
- 아이유, 러블리 매력 담은 화보 공개… 성숙미 '눈길' - 머니S
- 전재산 200만원→ 부동산 거물… 김경식 "타워팰리스 거주" - 머니S
- 매끈한 어깨라인 '섹시美'… 태연, 시크함의 절정 - 머니S
- "핑크스완이 여기에?"… 아이린, 비주얼 美쳤다 - 머니S
- 사강 "남편 사별 후 불쌍하게 보는 눈빛 힘들었다" - 머니S
- 달달+깨볶는 신혼… 현아♥용준형 근황 보니? - 머니S
- 트럼프 등에 올라탄 테슬라, ETF도 '날개'… 일주일 새 40% 폭등 - 머니S
- 외국인·MZ세대 '필수 관광 코스' 더현대 서울 가다 - 머니S
- 송재림, 향년 39세로 세상 떠나… 경찰 "친구가 자택서 발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