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훌륭하다’ 은지원-장도연-데프콘 3MC 체제로 오는 16일 첫 방송
하경헌 기자 2024. 11. 13. 08:46
KBS2 예능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16일 첫 방송 된다.
지난 9월29일부터 3부작 파일럿(시범)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KBS2 예능 ‘동물은 훌륭하다’는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16일 첫 방송을 결정했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로,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의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을 그리며 따뜻한 감동과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MC로는 은지원, 장도연 그리고 데프콘이 나선다. 그리고 파일럿 당시 유익한 지식을 선물한 ‘애니벤져스’도 돌아온다.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더욱 날카로워진 시선과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공감대의 순간을 만날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해외에 숨겨진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글로벌 애니캠’ 등의 코너를 준비할 예정이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2019년부터 5년 동안 방송됐던 ‘개는 훌륭하다’가 MC인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각종 논란에 휩싸이면서 결국 지난 7월 프로그램을 떠나면서 기획됐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16일 오전 10시35분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