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디에이터 Ⅱ' 개봉 D-Day 전체 예매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흡인력 높은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오늘 개봉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할리우드의 핫한 배우들이 만나 역대급 스케일의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일인 11월 13일(수) 예매량 98,794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기세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흡인력 높은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오늘 개봉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할리우드의 핫한 배우들이 만나 역대급 스케일의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일인 11월 13일(수) 예매량 98,794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기세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경쟁작들과 2-3배 이상 크게 격차를 벌린 것으로 '글래디에이터 Ⅱ'의 거센 돌풍을 짐작케 한다. 또한 '글래디에이터 Ⅱ'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7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가파른 상승세로 폭발적인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흥행 추이에 한층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글래디에이터2'의 주역 폴 메스칼,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연기 장인
- [영상] 화끈한 청불 액션 '글래디에이터2', 더 커진 압도적 스케일
- [애프터스크리닝] 그림같은 로마, 고전의 옷을 입은 화끈한 청불 액션 '글래디에이터2' ★★☆
- '글래디에이터2'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
- 엑소 수호→소녀시대 유리, ‘글래디에이터2’ VIP 시사회 출동 “피가 끓는다”
- '글래디에이터2' 최초 시사 이후 전투 장면 호평 쇄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