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이 오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부스를 방문해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타포린백, 컬러링북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교원 빨간펜이 오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지난 30년간 개최된 유아 전문 전시회이다.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및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연 2회 열린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지난 7월 열린 제53회 유교전에선 일 평균 8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빨간펜 튼튼센터 4가지 콘셉트의 존을 구성하고, 각 공간에서 외국어 등 스마트 학습, 전집,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등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는 대형 멀티 비전을 통해 실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부스 내 배치된 스마트 패드와 헤드셋을 통해 아이와 함께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북카페 존에선 대기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밖에 상담존을 마련해 현장에서 상품 문의 및 자녀 교육과 육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부스 방문 고객만 참여 가능한 다양한 행사도 있다. 부스를 방문해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타포린백, 컬러링북 등을 제공한다. 부스 방문 후 학습 상품 및 건기식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도 캐릭터 담요·파우치 세트, 유아용 도서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상담 후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 전집 세트와 사은품이 증정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뿐만 아니라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 했던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들을 직접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가 500만원 줬다"…檢, 명태균 진술 확보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배우 송재림 사망. 향년 39세.
- “아이 둘 있는 유부남, 착하고 성실”…‘북한강 시신 유기’ 軍 장교 ‘신상’ 확산·피해자와
- 김나정 아나 "필리핀서 마약했다. 죽을 것 같아"…횡설수설 글 썼다 삭제, 무슨 일?
- 친구 남편이 성추행, 홈캠에 찍혔다…집들이에서 무슨 일이?
- ‘치맥’ 먹어서 ‘통풍’ 걸렸다?…사실 아니었다, 진짜 원인은 ‘이것’
- 우유, 몸에 좋은 거 아니었어?…매일 우유 마신 女, ‘충격’ 연구결과 나왔다
- "성추행 누명 쓰고 나락갈 뻔"…'피겨 스타' 이해인, 대반전 썼다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중계방송서 성희롱…결국 법정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