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부위에 모발이식…한상보, 이혼 축하금 200만원 지급하는 복지 자랑('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탈모 진료 의사 한상보가 모발 이식 관련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한상보는 22년 차 탈모 진료 의사로, 이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과 특별한 끼를 발산하며 '모발이식'의 문턱을 낮추는 등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있다.
모발이식계의 관종 닥터 한상보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주체할 수 없는 끼는 13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탈모 진료 의사 한상보가 모발 이식 관련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손범수, 한상보, 뉴진스님, 미미미누가 출연하는 '투 머치가 온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상보는 22년 차 탈모 진료 의사로, 이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과 특별한 끼를 발산하며 '모발이식'의 문턱을 낮추는 등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최근까지 약 4000만에서 5000만 모를 이식했다면서 이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상보는 대기업 회장님의 시술 전 분위기를 업 시키기 위해 한 행동으로 회장님 비서의 얼굴을 백지장으로 만든 사연을 공개해 폭소케 한다.
또 평균 4시간 정도 걸리는 모발이식 시술이 지루하지 않기 위해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한다고 전한다. 그는 이 시간을 유쾌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데, 비교적 안전한 시술이기 때문에 특별한 응급상황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유일한 응급상황은 환자들이 배고플 때라며, 급하게 '컵라면'을 대동한다고 한다.
그는 모발이식의 경우 한국과 중국, 일본이 어나더 레벨의 수준을 보유하고 있는데 젓가락 문화권인 까닭에 손기술이 남다른 것 같다고 의견을 밝힌다. 그중에서도 특히 양궁, 태권도와 함께 K-모발이식 기술이 최고라고 말하며 22년 동안 수련한 자신의 손기술을 즉석에서 증명하기 위해 사과 깎기에 도전한다.
모발이식을 할 때 쓰는 의학용 안경 등을 장착한 그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정교한 손기술을 뽐내 주변을 놀라게 한다. 아나운서 손범수 역시 과거 '사과 깎기'에 도전했던 시절을 언급했는데, 그의 실력에 바로 엄지를 척 내민다.
한상보는 다양한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도전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직원들이 만들어 준 '쓰레기 봉지' 의상을 입고 '엘리베이터' 춤을 춘 영상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그는 은밀한 부위에 모발 이식 후 몇 년 만에 찾아온 환자의 상상을 초월한 고충을 대면했던 에피소드를 풀어내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한상보는 넘사벽 직원 복지 클래스를 입증해 놀라움을 안긴다. 층마다 한도 없는 신용 카드를 배치해 직원들이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게 하고, 결혼과 이혼 시 축하금 200만 원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대륙을 넘어가는 장거리 여행시 500만 원을 지급한다고 밝힌 것, 특히 직원 복지에 월에 약 2000 만 원을 플렉스한다고 한다.
모발이식계의 관종 닥터 한상보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주체할 수 없는 끼는 13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故 송재림, 점심 약속한 친구가 첫 발견 후 신고…충격과 슬픔…
- "미치겠다, 믿기지 않아" 박호산 故송재림 추억 공개하며 눈물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김병만 전처 "딸 보는 앞에서 잔인하게 4차례나 폭행" vs 김병만 "폭…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