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프러포즈 받았다.."결혼하자고 선물 보내" ('고현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현정이 특이한 선물과 함께 프러포즈를 받는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고현정은 가장 기억에 남는 이상한 선물을 묻자 "나한테 결혼하자고 편지를 보내시는 분들이 가끔 있다. 결혼하자고 하시는 분들이 선물을 보내는데 어디 마라톤을 나가셨는지 가서 금메달을 땄다고 메달을 보냈다. 42.195km 달려서. 완주 기념 메달도 아니고 금메달인데 그건 내가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고현정이 특이한 선물과 함께 프러포즈를 받는다고 밝혔다.
12일 고현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고현정 브이로그8'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고현정은 자신의 인생을 음악 장르로 표현해달라는 말에 한참을 고민하다 "록(ROCK)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만나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는 "너무 많다.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도 만나봐야 될 것 같다. 그리고 나를 낳기 전, 결혼하기 전 부모님도 만나고 싶다. 결혼하실 거냐고 (물어보고 싶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고현정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는 질문에는 "'잘했어. 잘 판단한 거야'라고 하고 싶다. 내 성격이나 이런 걸로 치면 (유튜브가) 힘든데 그래도 용기 냈던 것은 좋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지금까지 들은 고현정에 관한 소문 중에 가장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뭐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연하 킬러?"라고 답했다. 그는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하는데 진짜 말도 안 된다"며 웃었다.
또한 고현정은 '고현정다움'이란 것에 대해 "진짜 잘 모르겠다. 되게 당당하고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강하다? 세다? (강한 면이) 없지 않은 것 같긴 하다. (하지만) 그 반대 부분도 있다. 그런 면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나서 다른 분들한테 고현정다운 게 뭔지 듣고 싶다. 진짜 잘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고현정은 가장 기억에 남는 이상한 선물을 묻자 "나한테 결혼하자고 편지를 보내시는 분들이 가끔 있다. 결혼하자고 하시는 분들이 선물을 보내는데 어디 마라톤을 나가셨는지 가서 금메달을 땄다고 메달을 보냈다. 42.195km 달려서. 완주 기념 메달도 아니고 금메달인데 그건 내가 갖고 있다"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故 송재림, 점심 약속한 친구가 첫 발견 후 신고…충격과 슬픔…
- "미치겠다, 믿기지 않아" 박호산 故송재림 추억 공개하며 눈물
- "아름아, 먼지 나게 맞자" 류효영이 꺼낸 티아라 협박문자 뭐길래
- 김병만 전처 "딸 보는 앞에서 잔인하게 4차례나 폭행" vs 김병만 "폭…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