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편 저격 황정음, 회식 제대로 즐겼네 “택시에서 토할 뻔” (솔로라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솔로라서' 첫 회식에서 과음을 했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정음이도 원래 술을 잘 못하는데 그날은 조금 마시더라"고 회상, 황정음은 "첫 회식에 너무 기분이 좋아서 홀짝홀짝 마시다가 택시에서 토할 뻔했다"고 털어놨다.
신동엽은 회식 후 황정음, 윤세아, 채림이 급격하게 친해졌다고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황정음이 '솔로라서' 첫 회식에서 과음을 했다고 고백했다.
11월 12일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윤세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세아는 "다들 회식 날 어떠셨냐. 잘 돌아가셨냐"고 근황을 물었다.
신동엽은 "정음이도 원래 술을 잘 못하는데 그날은 조금 마시더라"고 회상, 황정음은 "첫 회식에 너무 기분이 좋아서 홀짝홀짝 마시다가 택시에서 토할 뻔했다"고 털어놨다.
윤세아 역시 "저는 잘 돌아갔겠냐. 오늘은 정신 좀 차리자"고 셀프 디스했다.
신동엽은 회식 후 황정음, 윤세아, 채림이 급격하게 친해졌다고 놀라워했다. 채림이 "많은 말을 했는데 전화번호는 막상 안 물어봤다"고 하자 황정음은 "남자가 아니라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골프선수 출신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은 지난 7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으나 2주 만에 초고속 결별했다.
황정음은 지난 '솔로라서' 방송에서 "아이들을 보면 너무 예쁘다. '이걸 나만 보다니 메롱' 이런 느낌이다. '너는 못 보지?' 약올리고 싶다"며 전남편 이영돈을 저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김광수 “김희애 너무 예뻐 친해지려고 김종찬 제작‥황신혜=첫사랑 오작교”(가보자고)[결정적
- 제니, 살 빠지고 피로 푸는 얼음물 목욕 공개 “어려움 이겨낼 힘 얻어”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