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디자인스케일업 프로젝트' 성과 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은 지난 12일 서울디자인창업센터 3층 컨퍼런스홀에서 '2024 디자인스케일업 프로젝트' 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업 참여 디자인기업은 ▲주식회사 위에이알 ▲주식회사 페이퍼팝 ▲예술공공 ▲천일디자인 ▲카티어스 ▲주식회사 푸들은 대기업·중견기업(현대백화점, 롯데월드)과 디자인 협업과정·개발 과정과 성과를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은 지난 12일 서울디자인창업센터 3층 컨퍼런스홀에서 '2024 디자인스케일업 프로젝트' 사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참여기업 및 대기업 관계자, 전문가, 관련기업, AC/VC 등 40여명이 참여해 사업소감과 성과발표, 사업리뷰 등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사업 참여 디자인기업은 ▲주식회사 위에이알 ▲주식회사 페이퍼팝 ▲예술공공 ▲천일디자인 ▲카티어스 ▲주식회사 푸들은 대기업·중견기업(현대백화점, 롯데월드)과 디자인 협업과정·개발 과정과 성과를 공유했다.
2024 디자인스케일업 프로젝트는 전국 지자체로는 처음 디자인기업의 새로운 성장과 경험 제공을 위해 우수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대기업과 공유 디자인기업과 대기업이 함께 제품·서비스 디자인을 협력하는 사업이다.
디자인기업의 새로운 성장 경험 제공과 기업의 직접적인 투자와 매출 진작 등이 연계되도록 사업을 기획했다.
최인규 서울시 디자인정책관은 "이번 대기업·중견기업과의 협력사업 수행 경험을 통해 디자인기업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서울시는 앞으로도 서울디자인 산업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