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라면 앞세운 이마트…'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쌈장라면은 이마트가 CJ ENM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라이트)'와 협업해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 4입)' 역시 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한 3584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이마트가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5일부터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관심을 끌었다.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 1봉(4개입) 3584원에 판매하고, 오직 오프라인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 및 여행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해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특히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이번 쌈장라면은 이마트가 CJ ENM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했다.
쓱데이 3일간 무려 4만개 가까이 팔린 '본고장 대왕라면' 3종 역시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이마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본고장 대왕라면(4인분·472g)을 2500원 할인한 4480원에, 본고장 대왕쟁반짜장(984g)·대왕튀김우동(905g)을 3000원 할인한 7980원·6980원에 판매한다.
대왕라면 시리즈는 MZ세대 펀슈머를 겨냥해 만든 4인분 점보라면이다.
깔끔하고 얼큰한 맛은 물론 가격 역시 최저가 수준으로, 출시 되자 마자 입소문을 타며 매출 순항 중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라이트)'와 협업해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 4입)' 역시 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한 3584원에 판매한다.
또 레드비트로 핑크색 면을 만든 '핑크퐁당라면(4입)'도 11월 한달 간 20% 할인한 5440원에 판매 중이다.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은 지난 10월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상품으로, 감칠맛 나는 깊은 소고기 국물 맛과 하늘초의 칼칼한 매운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핑크퐁당라면은 어린이를 위한 라면으로, 한입에 넣기 좋게 1㎜의 얇은 두께로 면을 뽑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려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