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내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가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원F&B는 최근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TV CF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유빈 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F&B가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원F&B는 최근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TV CF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 동원F&B는 신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그릴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향과 육즙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는 신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 후랑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 밖에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후속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2022년 직화 냉장햄 제품군을 통합 운영하는 브랜드 ‘그릴리’를 론칭하고 사각햄과 후랑크뿐 아니라 닭가슴살, 베이컨, 닭꼬치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그릴리 직화 후랑크’는 돼지고기를 직화오븐에 구워 진한 불맛과 육즙은 물론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좋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유빈 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민나리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전처 “잔인하게 맞아” 주장…검찰 “수사 거의 마무리 됐다”
- 단양서 패러글라이딩 1분만에 추락한 유튜버…영상 보니
- “박지윤이 원치 않아…증거 불충분” 경찰,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 “죄송합니다. 사고 쳤습니다” 강남, 무릎 꿇고 고개 숙였다…무슨 일
- 내연관계 군무원 살해한 육군 장교…이름·얼굴·나이 공개
- 이민정 ‘그래, 이혼하자’ 확정…7년 결혼생활 종지부 찍는다
- “나중에 아기 낳고 육아도 해야” “네가 임신해!”…동덕여대 시위에 기름 부은 경찰
- “비신사적” 허웅 이어 동생 허훈 ‘좋지 못한 소식’ 전해졌다
- 주병진, ‘♥13세 연하’ 신혜선과 핑크빛…“립밤 먹을 뻔”
- ‘천억대 자산’ 비♥김태희, 일본서 커플룩 입고 ‘달달’ 데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