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롯데百 잠실점 리뉴얼 매장에 ‘스마트 쇼케이스’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삼진어묵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매장 내 '스마트 쇼케이스'를 설치했다.
지난 1월 신규 오픈한 수원점을 시작으로, 12일에 오픈한 잠실점까지 매장 내 '스마트 쇼케이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따뜻한 어묵이 가진 최상의 맛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삼진어묵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매장 내 ‘스마트 쇼케이스’를 설치했다.
삼진어묵은 소유보다는 경험과 실용적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상품 제공 방식의 차별화에 집중했다. 지난 1월 신규 오픈한 수원점을 시작으로, 12일에 오픈한 잠실점까지 매장 내 ‘스마트 쇼케이스’를 도입해 고객에게 따뜻한 어묵이 가진 최상의 맛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삼진어묵 ‘스마트 쇼케이스’는 어묵 진열 시 제품의 품질과 식감 유지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할로켄 조명(워머)’을 설치해 일정한 온도에서 어묵을 따뜻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찜’ 기능을 탑재한 쇼케이스의 경우 케이스 바닥에서는 고온 살균된 스팀이 수시로 분사돼 어묵 속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 오랫동안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리뉴얼로 매장 내 ‘핫델리’ 공간을 기존 오픈형에서 개폐식의 자동문 시스템으로 변형해 외부로 온기가 유출되는 것을 차단해 핫델리 제품을 보다 따뜻하게 맛볼 수 있다.
‘삼진어묵 잠실점’에서는 다양한 맛의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 ‘어묵고로케’와 어묵바 위에 여러가지 토핑을 올려 다채로운 맛과 식감이 매력적인 ‘어메이징핫바’ 등 다양한 핫델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어묵에 오징어, 청양초, 야채를 가미해 도톰하게 빚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빅핫바’ 3종도 준비돼 있다.
삼진어묵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주에 걸쳐 일반어묵 3+1 행사와 삼진어묵의 인기 어묵핫바 ‘어메이징핫바’ 3+1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일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유환 삼진어묵 매장사업부문 부문장은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잠실점은 스마트 설비 등을 통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어묵의 최상의 맛 경험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직영점 매장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오랫동안 머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사망. 향년 39세.
- 친구 남편이 성추행, 홈캠에 찍혔다…집들이에서 무슨 일이?
- 김나정 아나 "필리핀서 마약했다. 죽을 것 같아"…횡설수설 글 썼다 삭제, 무슨 일?
- 우유, 몸에 좋은 거 아니었어?…매일 우유 마신 女, ‘충격’ 연구결과 나왔다
- "성추행 누명 쓰고 나락갈 뻔"…'피겨 스타' 이해인, 대반전 썼다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중계방송서 성희롱…결국 법정제재
- "박지윤이 원치 않는다"…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수사 중단'
- ‘트럼프 효과’ 비트코인, 8만 8000달러선도 돌파…사상 최고치
- “아이 둘 있는 유부남, 착하고 성실”…‘북한강 시신 유기’ 軍 장교 ‘신상’ 확산·피해자와
- '트럭과 접촉사고' 롤스로이스 차주 "수리비 안받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