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4년째 소외계층 위한 '김장 봉사활동'…후원금도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12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진행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주관 '제16차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도부터 14년째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후원금 800만원을 전달했으며, 임직원들은 직접 김장 재료 손질부터 담그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에 임직원 참여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12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진행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주관 '제16차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도부터 14년째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후원금 800만원을 전달했으며, 임직원들은 직접 김장 재료 손질부터 담그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예년보다 물가가 급등해 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장충살롱'인가…노소영의 '미래회' 사교장 된 SKT연구소 '포착'
- 이재명 1심 의식?…檢 '특활비'는 삭감 法 '예산' 늘려준 민주
- 검찰, '늑장수사'에서 '속도전'으로…명태균·김영선 영장 청구
- 李 때리고 尹 띄우고…담화 이후 달라진 한동훈
- 비트코인, 8만8000달러 돌파…연일 사상 최고가 '폭등'
- '저출생 해결' 위한 인구부, 실효성 높이려면
- "새벽보다 빠른 지금배송" 이커머스 배송 전쟁 다시 불붙나
- [페스티벌②] "생생한 에너지"…가수들이 말하는 '짜릿한 맛'
- 尹, 반환점서 맞이한 트럼프 2기…외교·안보 성과 '시금석'
- 문닫는 소상공인 코로나 때 수준…'폐업 지원' 예산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