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3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1. 12. 20:08
■ 영화 ■ 마녀(OCN 오후 10시) = 10년 전 자윤(김다미)은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특수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었다. 이후 그는 자신을 거두어준 노부부의 보살핌을 받으며 밝은 여고생으로 성장한다. 자윤은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거액의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그런데 방송에 출연한 직후부터 수상한 인물들이 자윤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한다.
■ 예능 ■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오후 8시45분) = 박달초등학교 합창단·가수 이문세·김주환 교수가 출연한다. 얼마 전 전학 가는 친구를 위해 노래로 마음을 전한 박달초 합창단의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었다. 합창단 친구들은 합창단에서 쌓은 추억을 이야기하며 졸업의 아쉬움을 표한다. 한편 이문세는 7년 만의 신곡 소식을 알리며 명곡 메들리를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