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로제, 등장 만으로 자동 재생 ‘아파트 아파트’…핫걸의 금의환향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아파트'로 전세계를 휩쓸고 입국했다.
남색의 티셔츠에 루즈한 청바지의 편안한 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낸 로제는 환호하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거나 하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로제의 신곡 'APT.'(아파트)는 지난 10월 28일 공개된 후, 글로벌 차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아파트'는 12월 6일 정식 발매를 앞둔 로제의 첫 정규 앨범 '로지'(rosie)의 선 공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블랙핑크 로제가 ‘아파트’로 전세계를 휩쓸고 입국했다.
로제는 해외 일정을 마치고 12일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다. 남색의 티셔츠에 루즈한 청바지의 편안한 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낸 로제는 환호하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거나 하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로제의 신곡 ‘APT.’(아파트)는 지난 10월 28일 공개된 후, 글로벌 차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8위로 진입하며 K팝 여성 아티스트로서 최고의 기록과 함께 한 자릿수로 데뷔한 K팝 여성 최초의 아티스트로 기록됐다.
'아파트'는 12월 6일 정식 발매를 앞둔 로제의 첫 정규 앨범 '로지'(rosie)의 선 공개 곡이다.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으로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했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