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강동원-김남길 잇는 ‘사제 대열’ 합류 소감 (‘사흘’ 언론시사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사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신양, 이민기, 이레, 현문섭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민기는 '검은사제들' 강동원, '열혈사제' 김남길, '아일랜드' 차은우에 이어 사제 대열에 합류한 소감에 대해 "낄 수 있어서 감사하다. 작품들을 다 봤었다. 대본에 제 역할이 있고, 제가 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주어진 것을 충실해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영화 ‘사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신양, 이민기, 이레, 현문섭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민기는 ‘검은사제들’ 강동원, ‘열혈사제’ 김남길, ‘아일랜드’ 차은우에 이어 사제 대열에 합류한 소감에 대해 “낄 수 있어서 감사하다. 작품들을 다 봤었다. 대본에 제 역할이 있고, 제가 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주어진 것을 충실해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사흘’은 장례를 치르는 3일, 죽은 딸의 심장에서 깨어나는 그것을 막기 위한 구마의식이 벌어지며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오컬트 호러 작품으로 오는 14일 개봉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혼자다’ 벤, 출산 6개월만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겼다”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
- 주병진, “13살 연하 호주 변호사는 ‘신의 선물’ 경계심 풀었다” (이젠 사랑)
-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하냐” 김구라, 결혼식 불참 ‘대장내시경’ 언급에 폭소
- 김병만, ‘전처 폭행 의혹’ 즉각 반박 “사실무근…파양 조건 30억 요구”
- 이승기 “정자 기증은 처음, 굉장히 순식간에 이루어졌다”[SS현장]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단독]뉴진스 모델로 발탁한 인도미 ‘한국라면’, 인기와 논란 동시에... 특허청 “현지 소비자
- ‘축덕’ 이경규, 가문의 영광…사위 뛰는 FC안양 K리그 승격에 환한 미소
- 김광수 대표, 소속 연예인과 사귄 루머 해명…“아주 많았다. 난 거짓말 안 해”(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