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준호, ‘바니와 오빠들’ 춘식 역 출연 확정
손봉석 기자 2024. 11. 12. 18:29
최근 S&A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배우 전준호가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12일 전했다.
전준호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로 누적 1억 70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 원작이다.
전준호는 극 중 춘식 역으로 밝고 활발한 학생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전준호는 드라마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KBS2 ‘얼룩’, SBS ‘오늘의 웹툰’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았고 2023년 U+TV 에서 방영한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서 렉스 역으로 밝고 하이텐션의 반전있는 캐릭터로 완벽한 연기를 소화하며 자랑했다.
전준호가 출연하는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오는 2025년 상반기 MBC에서 방송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내에 용서받은 엄태웅, 대중도 ‘성매매’ 용서할까
- [스경X초점] 허니제이·아이키, ‘스월파’ 성희롱·욕설 논란에 사과
- 방송 떠난 ‘미남 개그맨’, S대 교수 됐다…놀라운 근황 ‘깜짝’ (세 개의 시선)
- 배우 박하나, 전 고양 소노 감독 김태술과 오늘 웨딩마치
- [스경X이슈] ‘현아♥’ 용준형, 소속사와 갈등 폭로···“십몇억 내고 나가라 해”
- [스경X이슈] 이효리, 뜻밖에 악플 쏟아졌다…‘시험관 NO’ 한마디 했을 뿐인데
- [전문] ‘소집해제’ BTS 슈가, 음주운전 재차 사과···“스스로 다시 돌아보는 계기”
- [SNS는 지금] 최여진♥김재욱,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꼭 붙잡은 손
- ‘신혼여행’ 김종민 ‘1박2일’ 하차? 제작진 “긍정적 논의”
- 고준희, 물오른 미모 자랑 “내 입으로 한 게 아냐…예쁘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