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림, 사망한 채 발견...팬들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재림이 갑작스레 우리 곁을 떠났다.
12일 뉴스엔은 송재림이 이날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송재림은 향년 39세로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송재림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해인 기자] 배우 송재림이 갑작스레 우리 곁을 떠났다.
12일 뉴스엔은 송재림이 이날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송재림은 향년 39세로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1월 14일 낮 12시다.
한편, 송재림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꽃미남 라면가게', '감격시대', '투윅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씨왕후' 등의 드라마와 '그랑프리', '용의자', '미친사랑', '야차' 등의 영화에서 활약했다.
그리고 예능에서도 맹활약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집밥 백선생', '식스센스'를 비롯한 많은 프로그램에서 돋보이는 센스를 선보였으며,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2016년 SBS 연기대상 장편 드라마 부문 남자 특별연기상을 받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10월 13일 막을 내린 ‘베르사유의 장미’로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다. 지난 6월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에서 공개된 '피타는 연애'가 유작으로 남게 됐다.
강해인 기자 khi@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