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서울,영등포교육복지센터에 장학금 기부 '사회적 책임'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래드 서울이 지역 사회의 교육지원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콘래드서울은 지난 11일 영등포교육복지센터에 245만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마크미니(Mark Meany) 콘래드 서울 총지배인은 "콘래드 서울은 지역과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WOE는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힐튼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여의도 IFC의 입주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 제공, 스포츠게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됐다.
콘래드 서울은 힐튼의 'Travel with Purpose(목적있는여행)' 캠페인 일환으로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 이번 기부금 기부도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 중 하나다. 마크미니(Mark Meany) 콘래드 서울 총지배인은 "콘래드 서울은 지역과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