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월배농협, 제1회 조합장배 파크골프 대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월배농협(조합장 박명숙)은 11일 논공읍 위천리 소재 논공위천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월배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숙 조합장과 장세주 ㈜한국파크골프 회장 등 내·외빈과 월배농협 조합원 150명 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월배농협(조합장 박명숙)은 11일 논공읍 위천리 소재 논공위천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월배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숙 조합장과 장세주 ㈜한국파크골프 회장 등 내·외빈과 월배농협 조합원 150명 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참가자들은 바쁜 영농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으며, 경기 후에는 시상식과 행운상 추첨 등이 이어졌다.
이번 대회는 ㈜한국파크골프의 골프용품(130만원 상당의 골프채·모자·골프공 등)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1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1등은 김종내 조합원, 행운상은 배경연 조합원이 차지했다.
박명숙 조합장은 “앞으로도 월배농협은 조합원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조합원과 함께하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