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터치드(TOUCHED),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 올림픽홀 전 회차 전석 매진
록밴드 터치드(TOUCHED)가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 전 회차 전석 매진 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1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한 터치드 ‘HIGHLIGHT Ⅲ’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 오픈 시각이 되자마자 예매 페이지 내 동시 접속자가 공연장 수용 가능 인원 이상으로 몰렸으며, 대기 순서가 뒤로 밀린 팬들은 아쉬움을 토로했다.
1분여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HIGHLIGHT Ⅲ’는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터치드는 지난 6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에 이어 이번 ‘HIGHLIGHT Ⅲ’까지 연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체 불가한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HIGHLIGHT’는 터치드가 2022년부터 개최해 온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화려한 연출과 함께 폭발적인 라이브와 파격적인 퍼포먼스 등 터치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
‘HIGHLIGHT’ 시리즈의 시작이었던 ‘HIGHLIGHT 2022’는 예스24라이브홀에서, ‘HIGHLIGHT Ⅱ’는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이번 ‘HIGHLIGHT Ⅲ’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며 그야말로 완벽한 성장 서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HIGHLIGHT Ⅲ‘에서는 처음으로 돌출 무대를 활용하여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긴밀하게 호흡할 예정이다.
터치드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년 1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터치드는, 오는 11월 17일 ‘LIVE ON-부산’과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에 참여하며 뜨거운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