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하루 동안 다른 멤버로 살기…멤버별 특징 완벽 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가 다른 멤버로 변신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지난 11일 아이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5 3화를 공개했다.
아이브는 각자 변신한 멤버의 특징을 살려 자기소개를 시작했다.
또한, 아이브는 '다 같이 훠궈를 먹으러 갔을 때', '연말 시상식에서의 돌발 상황' 등이 주어지자 열연을 펼쳤고, 각자 변신한 멤버를 완벽히 표현하며 서로가 얼마나 멤버들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IVE)가 다른 멤버로 변신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지난 11일 아이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5 3화를 공개했다.
이날 아이브 멤버들은 서로의 스타일을 바꿔보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 사복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화상을 그린 후, 뽑기를 통해 변신할 멤버를 정했다.
이후 멤버들은 서로의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서는 자신의 교복을 가져와 장원영에게 입혔고, 장원영은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는 각자 변신한 멤버의 특징을 살려 자기소개를 시작했다. 안유진은 장원영의 점까지 따라 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고, 이서는 부끄러움이 많은 리즈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연습실, 대기실, 숙소, 무대, 시상식, 자유 시간이라는 상황별 키워드 중 대기실을 선택한 멤버들은 각자 셀카를 찍거나 화장을 수정하고, 숏폼 콘텐츠를 찍는 등 실제로 대기실에서 하는 행동을 펼치며 생생한 재연에 나섰다.
가을은 안유진 특유의 시원한 발성 연습과 장난기 많은 모습을 따라 해 현장에 있던 멤버들과 제작진들을 폭소케 했고, 안유진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 장원영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또 한 번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
또한, 아이브는 '다 같이 훠궈를 먹으러 갔을 때', '연말 시상식에서의 돌발 상황' 등이 주어지자 열연을 펼쳤고, 각자 변신한 멤버를 완벽히 표현하며 서로가 얼마나 멤버들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서는 장원영에게 "제 포인트를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리고 교복이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으며 장원영은 안유진에게 "이렇게 나를 잘 알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백 점 만점에 만점이다. 내가 나를 보는 것 같았다"라고 극찬했다.
아이브는 멤버들이 따라 한 본인의 모습이 어땠냐는 질문에 "귀엽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조금 약 오르는 부분도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너무 재밌었다. 따라 하고 싶은 멤버들의 특징이 되게 많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는 서로를 끌어안는 훈훈한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5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병만 변호사 "전처, 30억 원 지급해야…재산 빼돌려 손배소까지"
- 이승기 "처가 논란? 아내와 저는 독립된 가정…앞으로 더 신중할 것"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직접 언급…"잘 감시 중…사이좋아"
- 지드래곤, 12년 만의 라디오 나들이…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 베이비몬스터, 美 빌보드 200 입성…데뷔 8개월 만의 쾌거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